본문 바로가기
일상탈출

사이판 한식당 - 예원

by 집여행집여행 2023. 11. 28.
반응형

지난 여행 중 이용했던 한식당 「예원」에 대해 소개해보고자 한다.

「예원」은 사이판에서 비교적 유명한 한식당으로 무료로 픽업&드랍이 가능하고,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다.

 

 

 

메뉴

▷「예원」의 주 메뉴는 참치회와 라임소주이다.

대표메뉴인 라임소주와 참치회

 

▷라임소주 주문시 라임은 취향껏 넣어먹을 수 있도록 제공되며 부족하면 더 제공해 주신다.

▷한국 참치회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 큰 기대를 안 하고 갔는데, 생각이상으로 부드러웠다. 쫀득하지만 부드러운 맛. 안 먹어봐도 후회까지는 안 하겠지만 먹어보면 자꾸만 먹고 싶어 지는 맛이었다(지금 와서 생각해 보면 안 먹었으면 후회했을 법도).

▷기본제공되는 반찬으로 주방에서 한국분이 조리를 하시는지 한국에서 먹어본 것들과 거의 다를 바 없었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

▷메뉴는 식사류 40여 가지와 탕류 10여 가지, 안주류 20여 가지 등으로 거의 웬만한 한식메뉴는 다 된다고 봐도 무방하다.

 

 

 

 

 

 

영업시간 및 위치

▷영업시간은 11:00~22:00까지이고, 브레이크타임은 15:00~17:00까지 이다.

▷위치 - Tammwoora Ave, Sanjose, Saipan 96950 북마리아나제도

 



▷예약전화번호 - 1-670-235-7726

 

 

 

 

 

▷상기했듯이 예약만 하면 무료로 픽업&드롭이 가능하며, 이는 모두 사장님이 해주시는데 사장님 성격이 무척 호탕하시다. 바로 옆에 San Jose Market이라는 한인마트가 있는데 사장님께서 리조트 가기 전에 마트 둘러볼 시간을 주셔서 잠시나마 둘러보면서 리조트에서 먹을 간식도 구매할 수 있었다.

▷메뉴 중에 만두가 있는데, 직접 만드시는 손만두이다.

▷원래는 관광객보다 현지인들이 많은 로컬맛집이었다고 하니, 맛은 보장된다.

▷아무래도 해외에서 먹는 한식은 한계가 있어 그저 아쉬운 대로 한 끼 한식을 먹는 느낌이라면 예원은 찐한식을 먹는 느낌이었다.

▷재방문의사 무조건 당연히 있고 다음에는 참치회를 좀 더 많이 먹을 것 같다.

 

 

반응형

 

 

 

 

※협찬/광고 아니고 직접방문 후기입니다.

 

반응형